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상의 효과 - 마음 다스리기 (시크릿-끌림의 법칙), 월 1,000만원 매출 달성
    ISSUE - 사회,환경문제,생각 2020. 4. 11. 07:00
    반응형

    요즘에 제가 하루를 보내는 시간 중에 하나의 루틴(Routine)으로 정해서 꼭 실천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명상" 인데요? 생각이 많아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을 찾던 중 명상을 발견하게 되었고,

    뜻 하지 않게 좋은 결과로 이어져서, 계속 해서 실천하는 중입니다. :)

     

    최근의 코로나의 영향도 있지만, 집안의 여러 문제들을 포함한 여러 외부적인 스트레스와,

    제스스로가 뚜렷한 목적지 없이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지 몰라 굉장히 방황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불과 1년전 일인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 정착하게 된 시기와 맞물리네요.

    제주도에서 아는 사람도 없이, 누구의 조언도 없이 이 낯선 땅에서 살아가기란 정말 힘들었습니다.

     

    저를 믿고 같이 정착하게된 제 아내와 장모님께도 죄송한 마음뿐이었어요.

    시간이 흘러갈수록 저의 경제적인 상황은 계속해서 밑으로 꺼지고 있는 중이었고,

    자연스럽게 아내와의 작은 다툼도 시작되었던 것 같습니다.

     

    "도대체 제주도에 왜 내려왔을까?"

    "내가 아니었다면 아내는 하던 일을 하며 만족할 만한 삶을 살고 있지 않았을까?"

     

    이런 생각들을 한 게 한두 번이 아니었으니까요.

     

    그러던 중 우연히 "넷플릭스"에서 발견한 "시크릿"이라는 프로그램을 저희 가족이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책으로도 많이 소개되었었던 시크릿을 책이 아닌 영상으로 시청하니 뭔가 더욱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아시겠지만 이 "끌림의 법칙-시크릿"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드리면,

     

    1.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에너지로 변하여서 나 스스로를 부정적인 환경에 노 출하시키게 하고, 이로 인해 경제적 정신적 심리를 포함한 사회성, 관계성까지 부정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2. 반대로 긍정적인 생각과 행동은 긍정적인 에너지로 변하여 긍정적인 에너지만 흡수하도록 도와주고, 이에 따라서 긍정적인 환경에 노출시키게 되고 경제적, 심리적으로도 상황이 좋게 흘러간다.

     

    아주 쉽게 요약하면 이 정도 일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많은 긍정적 요인들이 있으니, 책을 읽어보시거나, 영상을 시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제주도에 입도 한 뒤로 많은 부정적인 생각들이 저를 감쌌고, 이는 곧 가족 관계도 부정적으로 만들고, 경제적인 상황 또한 거의 바닥으로 몰고 갔습니다. 심지어, 화가 치밀어 올라서 "왜? 나에게 이런 일만 생기지?" 하고 화가 정점에 치 달았을 때, 운전을 하다가 어처구니없게 저 스스로 전봇대를 들이받고야 말았습니다.

     

    어쩌면 저에게 있을 최악의 상황에서 우연히 한 프로그램을 보았고, 크게 뒤통수를 맞은 기분이었습니다.

    "결국 모든 문제의 원인은 저에게 있었고, 제가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분노, 화와 같은 부정적 장애물들이 외부환경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부정적인 생각에서 탈출하고자 노력했습니다.

    귀찮은 일이 있으면, 그 일을 피하지 않고 받아들이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운전할 때 앞에 운전자가 너무 천천히 간다거나 차선 변경 표시등을 켜지 않고 차선 변경을 한다던가 했을 때는 엄청 욕을 퍼 부었겠지만, 

     

    "초보운전자 일 수도 있겠다! 나도 저런 시절이 있었으니 양보를 해야겠다"

    "얼마나 바쁘면 저러실까? 내가 이해하고 양보해야겠다"

     

    이런 식으로 접근하였습니다. 매사에도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을 했고, 부정적이 생각이 들 때에는 하던 일은 잠시 멈추고 명상을 하였습니다. 특히 돈에 집착하지 않고 제가 월 1,000만 원 이상을 버는 긍정적인 생각과 상상을 계속하였습니다.

     

    불과 3개월 만에 제가 하고 있는 사업의 주문 예약량이 증가하여 순수익 월 1,000만 원을 달성하였습니다.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린 것 같습니다.

     

    저는 무엇보다도 심리적, 육체적, 경제적 건강은 언제나 자신 스스로에게 달렸다고 생각합니다.

    직장 생활를 하면서 항상 부정적이었기에 이직을 해도 "만년 사원" 타이틀을 때지 못했던 저였습니다.

     

    물론 지금은 코로나의 영향으로 매출이 바닥이 난 상황이지만, 오히려 마음은 풍요로운 상태입니다.

    이 위기는 곧 지나갈 것이고, 또 다른 기회가 찾아올게 뻔하니까요!

     

    많은 분들이 명상과 긍정적인 생각으로 지금의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법을 조금씩 깨우쳐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제가 늘 하던 루틴 중에 하나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아침 확언"을 하는 것인데요?

    저는 유튜브에서 "마인드폴" 님의 자료가 많이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서 아침 확언이라고 검색하시면 제일 상단에 뜹니다!)

     

    이밖에도 유튜브에 많은 명상 자료들이 있으니, 따라 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오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Noel'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