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 강력추천 호텔! 인피니티 풀 파티가 가능한 "유탑마리나호텔" 방문기
    TRAVEL - 여행/전라도 2021. 7. 27. 0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여수 여행을 하며 방문했었던,

    제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하는 유탑 마리나호텔 방문기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 객실 오션 뷰, 인피니티 풀 파티! 여수 강력 추천 호텔 "유탑 마리나 호텔"

    저희가 여수 여행을 하며 유탑 마리나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1. 지리적 장점 (여수 코엑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인피티니 풀 파티

    3. 전 객실 오션 뷰

     

    이렇게 3개를 보고 바로 예약을 하였는데요!

    저희는 호텔스 컴바인을 통해서 세금 포함 14만 원 대로 다녀왔습니다.

    (인피니티 풀등 각종 부대료는 별도고요! 조식은 포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7월 성수기였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있었지만,

    비성수기 시즌에는 9만원(세금포함) 이면 충분이 숙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수의 빅오쇼와 아쿠아플라넷 여수, 오동도 및 포차 거리가 근방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리적으로도 매우 뛰어난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호텔 투어를 하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탑마리나호텔
    유탑마리나호텔

    주차장은 건물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주위에 여수의 관광지들이 모여 있어서,

    도보로 다 이동이 가능하 점도 굉장히 이점으로 보입니다!

    (여수 포차 거리는 택시로 기본요금이면 닿을 수 있습니다.)

    유탑마리나호텔_프론트데스크
    유탑마리나호텔_프론트데스크

    키오스크를 통해 대기표를 받아 순서대로 체크인이 가능하십니다.

    덧붙여서 저희는 오후 6시 이후에 체크인 상품으로 예약을 하였는데,

    다행히도 직원 분께서 오후 3시에 체크인을 도와주셨습니다.

    (원래는 안된다고 했는데, 좀 심하게 컴플레인을 걸었더니 바로 체크인해주시더군요.)

    728x90

    인피니티 풀 파티가 소문이 났는지,

    젊은 커플들과 또래 친구분들을 엄청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유탑마리나호텔_약도
    유탑마리나호텔_약도

    엘리베이터에 그려져 있는 약도입니다.

    없는 게 없죠?

    수영장, 헬스장, 노래방 등등 각종 편의 시설이 즐비했습니다.

    리조트를 추구하는 호텔 다운 시설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바로 객실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탑마리나호텔_객실
    유탑마리나호텔_객실

    더블 트윈룸으로 배정을 받았고요!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바로....?

    세탁기+인덕션
    세탁기+인덕션

    리조트형 호텔답게 세탁기와 인덕션이 호텔 객실에 구비되어 있다는 점!

    따라서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고,

    장기 투숙하기에도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TV
    TV

    TV에는 넷플릭스도 나옵니다...

    여수 한 달 살기로 아주 괜찮죠?

    화장실
    화장실
    변기
    변기

    비데 변기와 샴푸, 바디워시, 칫솔, 치약 다 있습니다.

     

    그리고 전 객실 오션 뷰 답게 멋진 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탑마리나오션뷰
    유탑마리나오션뷰
    유탑마리나오션뷰
    유탑마리나오션뷰

    솔직히 이런 뷰면은 5성급 호텔 아닌가요?ㅋ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꼭대기 층에 전망대가 있는데,

    저희랑 같은 뷰여서 패스하였고요!

     

     

    다시 1층으로 내려가서 내부시설을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1층내부시설
    1층내부시설
    유탑마리나1층시설
    유탑마리나1층시설

    보시는 것처럼 각종 편의 시설과 식당, 레스토랑이 있으며,

    호텔 손님뿐만 아니라, 외부와 연결되어 있어서 외부에서도 출입이 가능합니다.

     

    디오니와인스토어
    디오니와인스토어
    와인스토어
    와인스토어

    와인도 판매 중이었는데요!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정가와 할인 금액으로 판매 중이어서,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많은 사람들이 와인숍 안에 있었습니다.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이곳은 여수야 감성포차입니다.

    감성 포차답게 각종 네온사인 컬러로 장식을 했고요!

    저희는 풀 파티 이후에 여기서 피자를 먹었어요!

    후기글은 포스팅 마지막에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수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여행을 하다가,

    풀 파티 시간에 맞추어서 호텔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유탑마리나_오션뷰
    유탑마리나_오션뷰
    유탑마리나_오션뷰
    유탑마리나_오션뷰

    여수 야경 죽이지요? ㅜㅜ

    이래서 여수 여수 하나 봅니다 ㅜㅜ

    유탑마리나_이용안내문
    유탑마리나_이용안내문
    유탑마리나_풀장가격
    유탑마리나_풀장가격

    저희는 2부 풀파티를 이용하였습니다.

    성인만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 바라고요!

    입장료는 30,000원인데,

    1층 키오스크에서 결재하시면 10% 할인받아서 인당 27,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주류와 음료 중 택 1 하시면 제공해 줍니다.

     

    그럼 풀 파티 사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탑마리나_풀파티
    유탑마리나_풀파티
    유탑마리나_풀파티
    유탑마리나_풀파티

    화려한 여수 밤바다 뷰로 펼쳐지는 거품 파티가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솔직히 거품 파티 하나로 뽕 뽑았다고 생각 들었어요!

    동영상도 많이 찍었는데, 

    티스토리에는 동영상 기능이 없어서 정말 아쉽기만 하네요 ㅜㅜ

    빵빵 터지는 음악이며 조명이며 모든 것이 좋았던 풀 파티였어요!

    유탑마리나_풀파티
    유탑마리나_풀파티

    풀파티가 끝나고 3층에 위치한 여수야 감성포차를 방문합니다!

    여수야경
    여수야경
    여수야경
    여수야경

    객실에 샤워를 하러 왔는데,

    야경이 훨씬 멋있어졌네요....:)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여수야감성포차

    저희는 시카고 피자를 시켰는데요!

    맛은 있었습니다.

    근데......

    시카고피자
    시카고피자

    아니 ㅋㅋㅋㅋㅋㅋ

    너무 작잖아요...ㅋㅋㅋㅋㅋㅋ

    시카고피자
    시카고피자

    엄청 잘 늘어나는 치즈 임에는 분명한데,

    이거 원...ㅋㅋㅋㅋㅋ

    양이 많은 음식이 있냐고 여쭈어 보니,

    다 양이 작을 거라고 합니다.

    저희는 치즈 한 판(?)을 끝으로 객실에 올라가 치킨을 주문하였어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 돈으로 호텔 내부에 있는 포차를 갈 바에는,

    그냥 여수 포차 거리를 가서 맛있는 음식을 먹도록 하겠습니다.

    호텔 내부에 있어서 편리하겠지만,

    이거 뭐 ㅋㅋㅋㅋㅋㅋ

    GS25 피자가 더 클 것 같네요!

     

     

    저의 개인적인 총평은!

    위치적으로도 여수에 관광지들을 가까운 거리에서 돌아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무엇보다도 인피니티 풀 파티는 잊을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요!

    다만, 감성포차와 피트니스센터는 기대를 안 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고요!

    (피트니스센터는 그냥 너무 작았습니다.)

    스포츠 홀덤 펍은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개방을 안 하는 것 같았습니다ㅜㅜ

     

    다음번에 기회가 되어서 여수에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한번 유탑 마리나호텔에 숙박할 생각입니다 :)

    여수의 아름다운 야경이며 모든 것이 한데 어우러진 그런 기분을 받았어요!

     

    혹시라도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유탑 마리나호텔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Noel' Blog.